Skip to main content

미국에서 작은 비즈니스를 시작하고 싶으십니까? E-2 비자가 적합할 수 있습니다.

By March 8, 2018May 13th, 2021E-2 Visa, Foreign Language Articles

자신만의 비즈니스를 시작하는 아이디어가 항상 머릿속을 가장 차지하는 일입니까? 분명 저를 위한 것이었지만 제가 그린 카드 소지자가 아니라는 점에서, 저 자신만의 사업을 시작하는 것은 제 선택 사항이 아니라고 생각했습니다. 저는 또한 100만 달러의 투자가 필요한 “큰” 비즈니스 EB-5 그린 카드에도 권장되지 않았습니다. 제가 변호사가 되어 저 자신의 로펌을 설립하고 싶다는 것을 알게 되었을 때, E-2 조약 투자자 비자는 저에게 완벽한 선택임을 재빨리 깨달았습니다. E-2 비자의 핵심 장점은 무한히 이용 가능하며 가족이 함께 미국으로 와서 일할 수 있으며 필요한 투자액이 상대적으로 적다는 것입니다. 사실 미국에서 사업주가 되고자 하는 귀하의 꿈은 15,000달러라는 적은 돈을 쓰는 것으로 현실이 될 수 있습니다.

이 포스팅의 나머지는 E-2 비자 주요 요구사항 및 일반적인 문제 일부를 요약한 것입니다.

  1. 귀하는 조약 국가의 시민이어야 합니다.

E-2 투자자 비자는 미국과 조약을 맺고 있는 국가 출신의 사람만을 위한 것입니다. 많은 서구 국가들과 아프리카, 아시아, 중동 국가들이 이 목록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스라엘은 최근에 이 목록에 추가되었습니다. 영국 국적인 경우, 적합 판정을 얻기 위해 영국 제도에 거주하고 있어야 합니다.

  1. 투자했거나 투자 과정에 활발히 참여해야 합니다. 이 테스트 부분을 충족하려면 세 가지 요구 사항을 충족해야 합니다.
    1. 펀드의 합법적 소유 및 통제 표시

합법적인 수단으로 얻은 자금을 투자해야 합니다. 달러 회계를 위한 달러는 필요하지 않지만, 귀하는 귀하가 돈을 저축했거나, 선물로 받았거나, 합법적으로 돈을 벌었다는 것을 정부에 입증해야 합니다. 납세 신고서, 은행 명세서, 투자 계좌 등을 포함하여 다양한 형태의 증거로 이 요구조건을 충족시킬 수 있습니다. 일부 국가의 경우, 기록을 순조롭게 사용할 수 없거나 국가가 높은 수준의 부패에 노출되어 있으면 문제가 될 수 있습니다. 제가 지원했을 때, 저는 정부에 10년간의 세무 신고, 현 W-2, 401K 투자 명세서, 은행 재정 상태를 제출했습니다.

  1. 투자한 모든 자금은 “위험 상태”에 처해 있으며 변경 불가능 상태입니다.

투자된 모든 자산은 손실 위험의 대상인 개인 자산이어야 하며 이는 실제로 손실이 발생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대출은 괜찮지만, 만약 손실이 있으며 비자 승인에 앞서 계약서에 서명하거나 돈을 쓰도록 하는 조건이라면 당신은 궁지에 몰리게 됩니다. 제가 지원했을 때 저는 사무실 공간 1년 임대에 서명했으며 비자가 승인되지 않을지라도 약 $24,000를 내야 했을 것입니다. 위험성이 있는 돈은 비즈니스 자산이나 유한 책임 사업의 이름으로 보증되지 않는 한 신용 카드 부채나 기타 대출을 포함합니다. 이 조항은 E-2 비자와 관련된 “더 무서운 “ 조항 중 하나입니다.

  • 비즈니스 시작 단계에 가까워야 합니다

비자가 승인되기 전까지는 고객에게 돈을 받거나 “사업”을 할 수 없지만, 사업 시작 단계에 가까워야 합니다. 미국 정부는 미국에서 사업을 할지도 “모르는” 사람이나 사업을 시작하고 “싶은” 사람에게 비자를 승인하고 싶어 하지 않는다는 이야기가 있습니다. 따라서 비즈니스는 시작 준비 완료 단계에 있어야 합니다. 이는 귀하가 임대 계약서에 서명해야 하고, 사업 은행 계좌를 마련하고, 웹 사이트가 있어야 하며, 사업을 운영하는데 필요한 모든 것을 사야 함을 의미합니다.

  1. 기술을 통해 비즈니스를 기술로 “개발하고 지휘하는” 위치에 있어야 합니다

그 사업을 지휘하고 운영할 사람이 귀하가 아니라면 E-2 비자를 받을 수 없습니다. 또한, 정부가 사업이 잘 될 것이라는 믿음을 가질 수 있도록 적절한 기술을 갖춰야 합니다. 예를 들어, 식당을 열고 싶어 하는데 식당에서 먹는 것이 유일한 경험이라면 별로 성공하거나 E-2 비자를 얻지 못할 것으로 보입니다. 보통 여러분의 교육적 배경과 경험은 여러분이 사업을 성공으로 이끌 수 있는 위치에 있으리라는 것을 암시합니다.

  1. 투자액이 상당해야 합니다

미국 정부는 상당하다고 여기는 액수를 미리 정하고 있진 않습니다. 따라서 투자한 금액이 적게는 50,000달러(매우 드문 경우) 또는 많게 수백만 달러에 이를 수도 있습니다. 제가 로펌을 설립했을 때, 저는 약 50,000달러를 투자했지만, 장비, 가구, 그리고 다른 물품을 사는 데에는 15,000달러만을 썼습니다. 또한, 제 사업 계좌에 운영 중인 운용 자금으로 35,000달러를 예치했었습니다. 실제 필요한 투자 금액은 신청하는 영사관, 사업체 및 기타 신청서 부분을 포함한 여러 요인에 따라 달라집니다. 귀하는 기업 계좌에 있는 유휴 현금은 투자로 간주되지 않지만, 정부는 투자의 일환으로 상당한 양의 노동 자본을 고려한다는 점을 명심해야 합니다. 일부 영사관에서는 서비스 지향적인 기업의 경우 작은 투자로도 충분할 수 있으나, 사업이 자동차 제조 업체인 경우에는 필요한 투자액이 훨씬 더 많을 수 있습니다. 귀하는 정부가 지출 내역을 보고싶어 할 수 있으므로 모든 지출 내역을 기록하도록 해야 합니다.

  1. 귀하의 투자와 사업이 미미해선 안 됩니다

이는 사업이 귀하 자신과 가족만을 위한 삶의 수단을 제공하게 하려고 설립될 수 없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는 또한 사업이 실행 가능해지고 앞으로도 계속 운영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5년 넘게 성장을 보여주는 비즈니스 계획을 세우거나 향후 직원을 채용할 계획을 보여 줌으로써 비즈니스가 미미하지 않음을 입증할 수 있습니다.

E-2 사업이 전망이 있거나 미래의 고객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보여주는 의향서나 다른 문서들도 도움이 됩니다.

  1. 만료 후 본국으로 돌아갈 의향이 있어야 합니다

이는 충족하기 어려운 시험이 아니며 귀하가 반드시 해야 할 모든 일은 비자가 만료되면 집으로 돌아갈 계획이라는 것을 알려주는 서류에 서명하는 것입니다. 다른 많은 비자와는 달리 귀하는 고국에 집과 같이 어떠한 유대감도 보여 주지 않아도 됩니다. 귀하의 배우자와 가족은 또한 E-2 비자를 받을 수 있으며 귀하의 배우자는 완전한 노동 허가를 받을 수 있습니다.

대체로 이는 미국에서 소규모 사업을 시작하기를 원하는 사람에겐 훌륭한 비자입니다. 비자는 광범위한 서류 요건을 가지고 있으며, 변호사의 도움을 구하는 것을 매우 권장합니다.

새로운 규칙 또는 기타 투자자 비자에 대해 알아보고 싶으시다면 Scott Legal, P.C.에 연락 주십시오.

FREE E-2 Visa Resources

Click on the buttons below in order to claim your free E-2 Visa Guide, sign up for our free E-2 Visa Webinar, join our Facebook Group, or watch our E-2 Visa videos.

Download E-2 Visa Guide
Sign Up For Our E-2 Visa Webinar
Join Our E-2 Visa Facebook Group
Watch Our E-2 Visa Videos

Set up an E-2 Visa Consultation

For a dedicated one-on-one E-2 Visa consultation with one of our lawyers, click on the button below to schedule your consultation.

Schedule a consultation

This website and blog constitutes attorney advertising. Do not consider anything in this website or blog legal advice and nothing in this website constitutes an attorney-client relationship being formed. Set up a one-hour consultation with us before acting on anything you read here. Past results are no guarantee of future results and prior results do not imply or predict future results. Each case is different and must be judged on its own merits.

Leave a Reply

FREE WEBINARS